집.

팬톤, 2021 올해의 컬러는 ?

Place-B 2020. 12. 10. 15:43
반응형

PANTONE 17-5104 Ultimate Gray + PANTONE 13-0647 Illuminating

오래 지속되고 고양되는 강인함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색상의 결합




팬톤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두가지 색상은 서로 다른 요소가 어떻게 결합되어 서로를 지원하는지를 잘 보여준다.
실용적이고 견고하지만 동시에 따뜻하고 낙관적인 두 색의 결합은 강인함과 긍정을 나타낸다.
이것은 밝고 친근한 무언가에 대한 약속으로 깊은 배려심을 담은 색채의 이야기이다.

인내심이 뒷받침하는 행복의 메세지인 두 색상의 조합은 우리에게 열망과 희망을 준다.
우리는 모든 것이 더 밝아질 것으로 느낄 필요가 있고 이것은 인간의 정신에 필수적이다.

사람들이 에너지, 명확성 그리고 계속되는 불확성을 극복하기 위한 희망으로 자신을 강화할 방법을 모색할 때, 활기차고 대담한 색조는 활력에 대한 우리의 추구를 만족시킨다.
일루미네이팅은 화사하고 밝은 노란색으로 반짝이며 태양력이 스며드는 따뜻한 노란색 그늘이다.
그레이는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요소를 상징하며 영원하고 견고한 기반을 제공한다.
해변의 자갈 색상과 풍화된 외관이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하는 자연요소가 있는 그레이는 평온함, 안정감 및 탄력성을 보장한다.


“오래 지속되는 그레이와 생생한 옐로우의 결합은 인내심이 뒷받침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표현한다.
실용적이고 견고하지만 동시에 따뜻하고 낙관적인 색상의 조합은 우리에게 탄력과 희망을 준다.
우리는 격려와 고양을 느낄 필요가 있다. 이것은 인간 정신에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


두 가지 색의 페어링은 우리의 타고난 욕구가 눈에 띄고, 인식되고, 우리의 목소리가 들려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통찰력, 혁신 및 직관, 지혜, 경험 및 지능에 대한 존중과 관련된 색상의 조합은 재생을 고무하여 새로운 사고방식과 개념을 향해 나아가도록 한다.



-올해의 컬러를 활용한 5가지 컬러 팔레트-

1. AVIARY
활기차고 눈길을 끄는 풍부한 새 깃털을 상징하는 색상 그룹
그레이는 일루미네이팅을 포함한 경쾌하고 밝은 색상 팔레트에 자연스러운 요소를 제공하는 반면, 고상한 흰색 Cloud Dancer의 대비는 드라마틱하다.



2. ENLIGHTENMENT
우리의 마음을 다른 영역으로 확장하는 최면 공간을 연상시키는 이 팔레트의 젊고 미래를 향한 컬러 스토리는 재창조하려는 욕구를 자극한다.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의 페어링은 새로운 사고 방식을 향해 나아가고 새로운 통찰력을 드러내고자 하는 우리의 열망을 지혜, 경험을 혼합하는 반면, 은빛 메탈릭 lead Crystal은 달빛의 반짝임을 더한다.



3. INTRIGUE
매혹적인 색상의 팔레트는 영향력의 융합을 수용한다.
기이하고 힘차게 개인주의적이지만, 동시에 보편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4. ORBITAL
성간 여행을 탐험하려는 열정은 우주공간의 매혹적인 은하에서 발견되는 반짝이는 금속 색조 팔레트에 반영된다.
Luxe Lemon의 황금빛 이미지는 활력으로 빛나고 Chrome은 별의 빛나는 광채를 모방한다.



5. SUN AND SHADOW
탄력있는 그레이와 희망찬 일루미네이팅은 흙에 묶인 색조 팔레트에 힘과 긍정적인 효과를 부여한다.
영원하고 성별이 없는 이 컬러 스토리는 우리를 둘러싼 원시적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반응형